mobile/Apple

아이폰xs usb 한번 알아볼까요

박 군 2020. 9. 14. 21:12
728x90
반응형

아이폰 xs usb를 한번 볼까요? 얼마 전까지만 해도 신입사원 한 명과 사이가 좋지 않아서 사업 쪽에서도 토닥거렸지만, 기분이 별로 좋지 않네요... 내일 커피 한 잔 사야 할 것 같아요... 내 남동생은 지난주에 결혼했어요. 결혼식에서 사연이 있는 것처럼 너무 앞서서 울었어요. 아주 특별한 형이지만, 별거 중이라 그런지 감정이 격해졌나 봐요. 예전에는 궁금한 게 있으면 네이버에서 검색했는데, 지금은 유튜브에서 검색하는 것 같아요. 요즘, 저는 트렌드가 변하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어요! 저만 그런 게 아니죠? 저는 오늘 아이폰 xs usb에 대해 글을 올리려고 합니다.

3D 터치를 많이 사용하신다면 아이폰Xr보다는 아이폰 XS를 구매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아이폰 Xr의 경우 3D 터치를 지원하지 않고 햅틱 터치를 지원하므로 3D 터치를 사용한 사람들의 불편함이 매우 큽니다. 또한 카메라 부분에도 큰 차이가 있습니다. 카메라 하나라도 상관없다고 하면 아이폰 XR은 괜찮습니다. 카메라 1대에는 메인 카메라가 있지만, 광학 줌을 배가할 수 있는 망원 카메라가 없기 때문에 약간의 한계가 있다는 것을 알고 구입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특히 아이폰XS USB 관련 아이폰 XS 사양을 확인하면 더 높은 그래픽 사양이 필요한 게임(예: 배틀그라운드)을 할 때 매듭이나 매듭을 찾을 수 없고 간섭을 받을 수 없어 애플이 게임을 최적화할 수 없습니다. 아니면 비디오요. 안드로이드 AP에 비해 성능이 떨어지는 것을 알 수 있고, 4GB RAM이기 때문에 나중에 나온 아이폰 11 프로와 같은 가격으로 지금 구매하면 합리적인 가격이 될 것입니다. 가격에 살 때입니다.

아이폰 XS 출시되었을 때 엄청나게 인기를 끌었고 그 비싼 가격 때문에 구매를 망설였던 분들은 엄청나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핸드폰을 구매할 수 있는 지금이 기회라고 생각하는데 스펙의 경우 용량은 총 세 가지고 있고 64기가, 256기가, 512기가 이렇게 세 가지 용량이 있습니다 구매하실 때 큰 용량이 필요하면 512기가를 굳이 큰 용량이 아니어도 된다 하는 분은 64기가를 선택하여 구매하시면 됩니다.

아이폰 12는 올 10월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1년에 한 번, 애플은 새로운 스마트폰 모델을 선보입니다. 새 모델 소식이 나온 이후 이전 모델도 조금씩 가격을 낮추고 있는 것 같습니다. 전작인 아이폰11, 11 pro와 함께 아이폰 XS도 이전보다 낮은 가격대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최신 버전이 아니더라도 저렴하고 사용 가능한 iPhone을 찾고 있다면 찾고 있습니다. XS는 2018년에 나온 모델이지만 스펙이 좋아 여전히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압도적으로 높은 스펙을 자랑한다고는 볼 수 없지만 그래도 일상적으로 스마트폰을 사용하는데 전혀 불편함을 느낄 수 없을 정도이고 게임을 할 때도 버벅거리거나 하는 것이 없고 영상을 볼 때도 마찬가지로 출력이 좋기 때문에 사용하는 사람들은 만족도가 높은 편입니다.

아이폰 xs usb 관련하여 XR 보다는 XS, 그렇다면 상급 모델과 비교했을 때의 성능은 어느 정도의 차이일까, 지금부터 얘기합니다. Super Retina HD 디스플레이/ 5.8형(대각선) 전면 화면 OLED Multi-Touch 디스플레이/ HDR 디스플레이 / 2436 x 1125 픽셀의 해상도/ True Tone 디스플레이 / 와이드 컬러 디스플레이 / 3D Touch / 최대 밝기 625 니트 MAX와 비교하면 6.5형 Super Retina HD 디스플레이라는 것, 그리고 MAX의 배터리 사용 가능 시간은 최대 15시간.

첫 아이폰인 아이폰XS를 산 지 2년이 다 되어갑니다. 그전까지는 삼성 갤럭시 시리즈만 사용되었습니다. 이름도 모호했던 갤럭시 A가 첫 전화기였어요. 두껍고 무거웠지만 스마트폰이라는 사실에 놀라 여러 앱을 내려받아 꾸몄던 기억이 많이 납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무게, 그립, 그리고 디자인이 중요해졌습니다. 실제로 충분한 성능을 소진하지 않으신다면, 제 생각에는 모든 것이 다 있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제가 쭉 써온 갤럭시라서 더 편했지만, 드디어 애플의 시작이었습니다.

이제 아이폰xs usb 포스팅을 끝맺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시간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