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Samsung Galaxy

갤럭시 폴드 2 톰브라운 다양해요

박 군 2020. 9. 15. 21:50
728x90
반응형

9월부터 폭염이 확실히 가라앉은 것 같아요. 그러고 보니 이런 사계절이 있다는 게 신기하네요. 사계절이 있는 나라는 많지 않습니다. 여름만 있었다면 너무 힘들었을 거예요. 요즘 드라마 보는 것에 푹 빠졌어요. 전에는 드라마를 본 적이 없는데 요즘 재미있는 일들이 많아서 그 시간이 기다려집니다. 요즘 저의 작지만 확실한 행복입니다. 얼마 전까지만 해도 신입사원 중 한 명과 사이가 좋지 않아 조금 애를 먹었는데, 기분이 별로 좋지 않네요... 내일 커피 한 잔 사야 할 것 같아요. 아, 그리고 오늘 저는 갤럭시 폴드 2 톰 브라운에 대해 이야기하려고 합니다.

갤럭시 폴드 2 지문인식 기능을 탑재했습니다. 이전에 디스플레이 하단에 있는 지문을 인식하고 사용했던 사람들의 경우 이 부분이 처음에는 어색하게 느껴질 수 있지만, 사용하게 되면 측면의 전화기의 잠금 해제가 쉬워지고 디스플레이에 있을 때보다 사용이 쉬워집니다.



특히 갤럭시 폴드 2 톰 브라운에 대해서는 폴드 중간에 주름이 잡혀 있어 갤럭시 폴드 2가 단점으로 꼽힙니다. 기존 스마트폰에 주름이 없어서 주름이 전혀 생기지 않는 것 같아요. 화면에 익숙해지는 게 귀찮을 수도 있지만, 전화기가 작동하거나 재생할 때는 별로 신경 쓰지 않아요.

개봉을 하면 게임을 하거나 동영상을 보거나 영화를 볼 때 훨씬 만족도가 높고 갤럭시 폴드2는 장점이 많은 제품인 것 같습니다. 열면 스마트폰으로도 충분히 크고 접으면 매우 얇아지기 때문에 휴대하기 편하고 카카오톡을 보내거나 전화하는 데 문제가 없어 매우 유용합니다.



갤럭시 폴드2는 어떤 컬러로 출시되는지 싱글 컬러와 선택권이 궁금한 분들이 많습니다. 브론즈와 블랙 두 가지 색상이 있는 것 같아요. 브론즈 컬러는 삼성에서 추진하는 인기 컬러이기 때문에 브론즈 선호도가 높고, 블랙 컬러는 항상 수요가 많기 때문에 둘 다 괜찮을 것 같습니다.

갤럭시 폴드2의 거대한 화면은 일반 휴대폰과 같지만, 세로로 조금 길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접히는 부분은 접었다 폈다 하지만 막상 열면 미니 태블릿의 크기가 크기 때문에 더 큰 화면을 보면 더 집중하고 더 집중할 수 있습니다. 멋진 것들을 많이 볼 수 있어서 좋아요.



갤럭시 폴드2 톰브라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면, 이 브랜드를 좋아하거나 톰브라운과의 협업에 관심이 있는 많은 사람들의 관심의 한 부분입니다. 톰 브라운과 컬래버레이션을 한 것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지만, 큰 호응을 얻고 있고, 톰 브라운의 특별한 스프라이트 패턴이 있어 마니아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 같습니다.

배터리 용량이 훨씬 큰 갤럭시 폴드 2는 하루 종일 사용이 간편합니다. 요즘은 스마트폰 사용이 늘고 있고 특히 배터리 용량이 여가 시간에 다른 일을 하기보다는 정보나 엔터테인먼트를 찾는 데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대용량 배터리와 고속 충전이 기대됩니다.

저는 갤럭시 폴드2 톰 브라운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즐거운 시간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