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Apple

아이패드 프로 11 올바른 선택

박 군 2020. 9. 21. 13:00
728x90
반응형

아이패드 프로 11은 올바른 선택입니다. 지난 주말, 오랜만에 혼자 운동했는데 오랜만에 땀 흘려서 너무 시원하고 좋았어요. 학교 다닐 때는 매일 축구를 하곤 했는데, 요즘은 생활도 바쁘고 요즘 사정상 야외활동도 할 수 없습니다. 당신들 모두 어디 있어요? 시골에 살기 때문에 아무 데도 가지 않고 가족들이 모여 팬케이크를 만듭니다. 그런데 솔직히 요즘 제사를 드리는 문화가 사라졌기 때문에 가족 모임에 의미를 두고 있습니다. 저는 갑자기 제가 듣던 노래를 듣고 싶었습니다. 멜론에서 옛날 노래를 듣고 있어요. 왜 이렇게 맛있죠? 요즘 노래보다 옛날 노래가 훨씬 감성적이고 좋은 것 같아요. 그러고 나서 저는 아이패드 프로 11에 대해 배울 것입니다.

아이패드 프로 11 올바른 선택



12.9인치 크기라 노트북과 크게 다르지 않을 줄 알았는데 물론 들고 다니면 노트북보다 크기 때문에 걱정하실 수도 있겠지만 노트북보다 가볍고 스마트폰이 그리 크지 않기 때문에 집에서 동영상을 보거나 하는 게 좋을 것 같아 구입을 결심했습니다.

특히 아이패드 프로 11과 관련해서는 예전엔 아이패드를 더 큰 화면으로 보기 위해 구입했다면 이제는 여러모로 쓸 수 있게 됐기 때문에 꼭 필요한 필수품 중 하나가 됐고, 다양한 업무와 업무, 공부도 필수품이 된 것은 사실이지 구입을 위한 핑계가 아닌 필수품이 된 것 같습니다.

에어펜실을 이용해 그림을 그리거나 메모를 할 수 있고, 아이패드를 이용해 메모를 할 수도 있고, 아이패드를 이용해 이미지나 사진을 그리거나 장식할 수도 있어 매우 유용하고, 요즘 최신 제품뿐만 아니라 지난해 출시된 제품들을 훨씬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어 좋습니다.


색상이 확연히 다르기 때문에 아이폰과 아이패드가 색과 색을 고집하는 이유이기도 하다. 서로 다르고, 동영상이나 사진을 찍어서 바로 편집하기 쉽기 때문에 다른 제품보다 사진 찍는 것을 더 좋아하는데, 바로 편집하거나 수정할 수 있는 능력을 발견하면 이것이 가장 좋은 제품입니다.

대형화면 패스트 스위치 스트리밍 서비스는 아이패드의 큰 장점이며, 연필을 사용하면 사진 바로 위에 메모를 하거나, 저장 및 공유하기 쉬우므로 학업에 좋은 성과가 될 것 같고, 다양한 방법으로 활용할 수 있어 추천합니다.



아이패드 11에서 보시다시피 아이폰과 맥북 프로는 색채 추출에 정말 능하고 시장에서 보기 힘든 고급 컬러를 만들어내는 데, 디자인에 의해 사람을 죽이는 회사라고 생각하는데, 이에 반해서 소비자들이 많이 구매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iPad에 대해 이미 잘 알고 있는 사람들의 몇 가지 장점을 살펴보자면, 요즘은 PC에 대한 수요가 감소하고 태블릿을 대체할 수 있는 태블릿이 늘어나고 있고, 마우스 키보드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면 PC처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큰 장점인 것 같고, 어려운 컴퓨터를 사기 위해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지 않아도 됩니다. 가지고 다니기 위해서요

아이패드 프로 11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